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션임파서블

영화 소개

미션 임파서블 7: 상상 그 이상의 두근두근 모험
미션 임파서블 7의 최종 가이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액션으로 가득 찬 이 블록버스터에서 Tom Cruise는 입이 떡 벌어지는 스턴트, 숨막히는 서스펜스, 놀라운 반전으로 가득 찬 스릴 넘치는 여정에서 IMF(Impossible Mission Force)를 이끄는 Ethan Hunt 역을 다시 맡았습니다. Christopher McQuarrie가 감독한 Mission Impossible 7은 사랑받는 프랜차이즈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려 관객을 숨 막히게 하고 더 많은 것을 갈망하게 합니다.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이 영화 걸작의 심장부로 뛰어드는 우리와 함께하세요.

영화 줄거리

잊을 수 없는 스턴트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 미션 임파서블 7은 숨막히는 스턴트와 맥박이 뛰는 액션 시퀀스의 기준을 높입니다. 영화는 첫 프레임부터 마지막 ​​프레임까지 자리를 비우지 못할 만큼 쉴 틈 없는 스릴을 선사한다. 자신의 스턴트 연기로 유명한 Tom Cruise는 이번 편에서 그것을 다른 수준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그가 헬리콥터에 매달리고, 고층 빌딩을 뛰어넘고, 아슬아슬한 추격전을 벌이는 모습을 목격하세요. 액션의 순수한 강렬함은 출연진과 제작진의 헌신과 기술에 대한 증거이며, 미션 임파서블 7은 액션 마니아라면 꼭 봐야 할 작품입니다.
복잡한 줄거리와 예상치 못한 반전: 미션 임파서블 7은 심장이 멎을 듯한 액션을 넘어 복잡하고 매혹적인 스토리라인을 엮습니다. Ethan Hunt와 그의 팀은 스파이 활동, 국제 음모, 개인 복수의 그물에 휘말리게 됩니다. 반전과 반전이 있을 때마다 줄거리는 깊어지고 관객은 끝까지 추측하게 됩니다. McQuarrie의 뛰어난 연출과 출연진의 흠잡을 데 없는 연기는 캐릭터에 깊이와 진정성을 부여하여 흥미를 더하는 감정적 연결을 만듭니다. 미션 임파서블 7이 서스펜스와 놀라움의 롤러코스터를 탈 때 놀랄 준비를 하세요.
뛰어난 출연진과 절묘한 촬영기법: 미션 임파서블 7은 뛰어난 연기로 스토리에 생명을 불어넣는 앙상블 캐스트를 자랑합니다. Tom Cruise와 함께 영화에는 Rebecca Ferguson, Simon Pegg, Ving Rhames 및 Hayley Atwell 및 Shea Whigham과 같은 신인이 등장합니다. 그들의 케미스트리와 동지애는 영화를 고양시켜 모든 상호 작용이 진정성 있고 매력적으로 느껴지도록 합니다. 더욱이 놀라운 영화 촬영법은 로마의 분주한 거리이든 스코틀랜드 고원의 숨막히는 풍경이든 장소의 아름다움과 웅장함을 포착합니다. 디테일과 시각적 미학에 대한 세심한 주의가 미션 임파서블 7을 경외감에 빠지게 할 시각적 광경으로 만듭니다.

영화 등장인물 리뷰 

에단헌트 (톰 크루즈) :건물안 택배원 앞에 조용히 등장하는 이 영화의 주인공.IMF 요원인 택배원에게 옳은 선택을 했다는 격려의 말까지 전하면서 등장하게 된다.
이번 영화에서 IMF에 있기 전의 시간으로 거슬러 올라가게 되고 두개의 열쇠를 찾고 사용처까지 알아내야하는 미션을 수락한 인물이다.영화의 전반적인 코드 레코닝 Part One에서 그는 또다시 엄청난 스릴감을 안겨준 액션을 선보이게 됐습니다.오토바이 낙하산은 워낙 유명한 장면이며 수갑을 찬 채 운전하며 시속 100km 기차 위에서의 격투기 신은 정말 스릴 만점의 액션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긴장감을 선사했습니다.
그레이스(헤일리앳웰): 에단 헌트가 열쇠를 찾기 위해 공항에서 한 남자를 쫓다 갑자기 사라진 열쇠를 훔친 소매치기로 첫 등장을 알리게 된다.이후 헌트와 함께 다니면서도 그를 믿지 못하는 행동으로 많은 곤경에 처하게 되지만 결국 그글 도와 열쇠를 찾는데 일조를 하게됩니다.마지막 기차에서 1인용 낙하산만 있어 그를 보내주고 IMF에게 잡히지만 헌트의 조언대로 선택의 기로에서 함께 나아갈 것을 국장에게 말하게 되면서 파트 2에서는 IMF에 합류할 거라 예상이 됩니다.

일사 파우스트(레베카 퍼거슨): 본 영화에서 가장 안타까움을 자아낸 캐릭터.전직 M16요원이자 이단과 함께 미션을 하던 그녀가 열쇠의 한쪽을 가진 채 현상금이 걸린 채 적들에게 포위가 되게 된다.그공에 나타난 헌트의 도움으로 위기에서 빠져나가게 되고 본격적으로 그와 함께 남은 반쪽의 열쇠를 찾아 베니스로 향하게 된다.그곳에서 헌트와의 묘한 기류를 선사하면서 기대감을 줬으나 빌런 가브리엘에 의해 목숨을 잃게 된다.

루터(빙 레임스): 1편부터 꾸준히 헌트의 동료 이상의 친구로서 조언도 아낌없이 해주는 인물.이번 영화의 메인 빌런인 AI엔티티에 맞서 싸우기 위해 헌트에게 마지막 조언을 하고 아날로그로 그와 함께 싸워나가기 위해 퇴장하게 된다
벤지(사이먼 폐그):이제는 명실상부 현장 체질. 공항에서 의문의 가방을 찾으니 발견한 핵폭탄.그리고 엔티티의 질운에 의해 하나씩 풀어가게 되고 폭탄을 멐추는데 성공하지만 빈 껍질이었을 뿐. 헌트가 해킹으로 인해 헌트와 연락이 닿질 않아 직접 찾으로 가는 등 현장 요원으로써 모습을 보여주는 인물

유진 키트리지(헨리 제니): 1편의 IMF 국장이 27년 만에 시리즈에 복귀하는 인물이자 죽은 헌리의 후임으로 IMF 국장을 맡고 있는 인물.대외적으로 헌트와의 적대적인 관계로 보이지만 실제로 서로 믿어주고 있는 인물이다.마지막 열쇠를 찾기위해 거래를 하는 인물로 등장하게 되고 그레이스의 선택의 기로에서 역시 받아줄 것을 암시하게 된다.

쉐어 위햄(재스퍼 브릭스): IMF의 요원이며 데이기스와 팀을 이뤄 헌트를 추격하는인물 헌트게게 자신의 얼굴로 인한 굴욕을 당한 기억에 모든 인물의 얼굴을 확인하게 된다.

중간중간 개그를 선보이기도 하지만 헌트를 단 한번도 제대로 잡아 본 적이 없어 능력게 대한 의구심이 든 캐릭터이나 후에 열차를 세우기 위해 헌트의 말을 듣고 승객들을 맨 뒤 칸으로 보내는 등 나쁜 인물은 아님.
데이거스(그레그 타잔 데이비스):매버릭에서 코요테로 활약한 인물로 이번 미션 임파서블7 데드 레코닝 Paert One에 합류한 인물.브릭스와 함께 팀을 이뤄 헌트를 잡는 역이지만 잡는 도중에도 헌트에 엔티티를 없애려는 동기를 유일하게 알아주는 인물이기도 하다.

바네사 커비(알라나/화이트 위도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에 등장한 화이트 위도우이자 암거상인 맥스의 딸로 첫 등장을 알린 인물
본편에서 마지막 열쇠 거래를 위해 열차에 탑승했다가 그레이스에게 당해 기절하고 그레이스가 그녀로 변장하여 직접 거래 현장으로 가 IMF 국장과 조우하게 된다.

패리스(폼 클레멘티에프): 영화의 빌런으로 등장 아부다비 공항 엔티티 열쇠 운반자를 죽이고 사라지다 베니스에서 헌트와 그레이스를 장갑차로 추격하는 인물

엔티티의 도움으로 헌트를 좁은 골목길에 가두는 데 성공하고 그를 죽이기 위해 나서지만 헌트에게 패하게 되고 죽음을 각오하지만 헌트는 그녀를 살려주게 된다.엔티티는 이 상황을 인지하고 그녀가 배신할 것을 가브리엘에게 처단을 명하게 되고 열차에서 가브리엘에 의해 칼에 맞고 죽을 위기에 처하면서도 죽을 뻔한 헌트와 그레이스를 구해주게 된다.
그리고 헌트에게 열쇠에 대한 단서를 제공하며 마지막 최후를 하는 줄 알았으나 IMF 요원 데이거스가 그녀가 아직 맥이 뛰고 있다는 말을 하며 Part Two에서의 다시 등장할 것을 예고

가브리엘(에사이 모랄레스): 영화의 메인 빌런이자 과거 헌트와 함께 활동했으며 안 좋은 사건으로 인해 헌트가 IMF에 합류하게 된 결정적인 원인을 제공한 원수.아부다비 국제공항에서 이단의 아페 등장하지만 엔티티를 이용하여 자취를 감추게 되고 본격적인 이단과의 조우는 화이트 위도두를 통한 파티에서 만나게 된다.엔티티의 예측 능력으로 인해 둘중 한명은 죽는다는 말로 헌트를 긴장시키게 되고 열쇠 역시 자신의 손에 들어올 것이라 말하게 된다.그레이스와 일사가 도망가는 데 성공했으나 그레이스가 도망간 곳에 버젓이 기다리고 있던 가브리엘은 그레이스의 공격을 막아내며 그녀를 죽이려 했으나 일사의 방해로 인해 그레이스가 살고 결국 일사가 죽게 된다.모든것이 엔티티의 예측대로 열차에서
자신에게 열쇠가 들어오고 열차를 고장내어 멈추지 못하게 한 다음 유유히 사라지지만 그정에 헌트가 라이터와 바꿔치게 된 사실을 알게 되고 분노하게 된다.

반응형